처진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은 피부 절개나 수면마취 등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며, 흉터 등도 남지 않고 빠른 회복으로 일상생활로 당일 바로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중 고주파 에너지를 활용한 ‘인모드’ 리프팅은 전반적인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면서 이중턱, 볼살 등을 정리하여 윤곽라인을 매끄럽게 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인모드 리프팅은 2가지의 모드로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복합적인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기본적으로 Forma 모드는 진피층에 열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게 된다. 전체적으로 피부 볼륨감이 증진이 되면서 탄력이 개선되고, 주름이 완화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인모드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mini FX 모드이다. 이것은 볼살을 흡입한 뒤 고주파, 전류를 통해 HVP 전기자극 에너지로 조직을 가열하여 선택적으로 지방 조직을 파괴한다. 볼과 턱 등에 몰려 있는 지방층을 파괴시켜 체외로 배출을 유도하는 것이다. 이에 늘어지고 처져 노안으로 보이게 했던 피부의 윤곽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 V라인으로 개선하게 된다. 

인모드 리프팅의 경우, 1초에 1천여 번의 온도를 체크하는 기술이 탑재돼 있기 때문에 시술을 하면서 화상과 물집 등의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다. 직접적으로 피부에 손을 대는 것이 아닌 비침습적인 리프팅이므로 출혈, 흉터 등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시술 직후에는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다만 같은 시술이라고 할 지라도 개개인마다 피부의 상태나 두께, 탄력도, 처짐 정도, 주름 여부, 지방의 양 등이 모두 다르므로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하여 1:1 맞춤 솔루션을 수립하여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