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 미디어 전문 ‘닥터생각’이 지난 9월 2~3일 1박2일 간 열린 ‘23년 MEDICAL COSMETIC SEMINAR &제2회 대한민국 미용성형 굿 닥터 골프대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와 골프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며, 미용성형 미디어 닥터생각과 빅데이터 플랫폼 굿닥터의 주최 하에 열렸다.
행사 첫날인 2일(토)에는 엘리시안 강촌 세미나 룸에서 ‘매출 2배! 명품기기가 아니라 굿 닥터 스킬’을 주제로 하여 쁘띠시술 세미나가 열렸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여러 미용 분야 의사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다음날인 3일(일)은 굿 닥터 골프대회가 엘리시안 강촌 골프클럽에서 개최됐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미용성형의사 18개팀, 72명이 참석했다.
수상은 ▲신페리오(우승) 참바로병원 신원주 원장 ▲메달리스트 연세동안의원 지건현 원장 ▲롱기스트 김종서성형외과의원 김종서 원장, 창원 블리비의원 조선아 원장 ▲니어니스트 지유클리닉 강남 김승현 원장 등에게 돌아갔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도 함께 참여했다. 후원사로 동국제약(In.able), 유니온메디칼(에어젯2), 비즈메카(이래비티), K.P바이오(올리디아 마이오), 에스테팜(플라좀, PLLA), 케어이즈(엘립스 리프팅실, 롱잼버), 청춘이만든다, 실펌X, 엘라스틱 필러, 라라필, 푸마코리아가 함께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닥터생각 관계자는 “지난 해에 진행한 세미나와 골프대회에 많은 의료진 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해도 2회 행사를 개최, 적극적인 참석 덕분에 성황리에 종료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의료진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 굿 닥터들의 리프레쉬를 위한 골프 행사 등을 마련하며 다양한 분야에 영향력을 미치는 미용성형 미디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