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동방메디컬
▶사진제공: 동방메디컬

 

앤비유의원은 권병소 원장이 지난 13일 COEX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추계학술대회에서 ‘유행하는 이마 PDO실 시술 방법과 차별화된 노하우’라는 제목의 강연을 진행했다.

 

대한비만미용학회는 1만 20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미용성형학회로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와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2022년 통합돼 창립됐다. 매년 약 100개 기업과 약 2000명의 관람객이 학술대회에 참가해 비만과 미용에 관련된 치료와 시술법 등을 발표하고 최신 지견을 나누는 자리이다.

 

이번 강연은 동방메디컬의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엘라스티(ELASTY)의 포르테더블과 포르테픽스 제품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과 엘라스티 제품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이마를 교정하는 노하우부터 권 원장만의 오랜 시술 경험과 다양한 사례 설명 등을 공유하여 참석한 의료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 동방메디컬
▶사진제공: 동방메디컬

 

엔비유의원 권병소 원장은 “세계적으로 미용 성형 분야에서 적은 통증으로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PDO 실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얻으려면, 이마의 모양과 볼륨 개선, 피부 처짐 상태 등 전체적인 시술 계획이 매우 중요하다”며, 환자의 시술 목적과 니즈에 맞게 다양한 시술을 병합해야 효과와 안정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엘라스티 포르테 더블과 포르테 픽스는 컴비네이션 시술시 과도한 시술, 즉 볼륨의 중앙집중화를 방지할 수 있고, 조직을 끌어올리는 힘의 균형을 맞춰줘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도와 편안함을 주는 좋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엘라스티는 오는 19일 압구정 이지동안의원에서 엘라스티 키닥터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과 오블리브의원 박영진 원장을 연자로 PDO실 세미나를 앞두고 있어 라이브 시술 2건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