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원장 강연으로 주목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동방메디컬의 에스테틱 브랜드 엘라스티(ELASTY)가 지난 8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 제48차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주목받았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대피모)는 피부미용, 비만, 탈모 등 다양한 분야의 학문적 발전을 목표로 국내외 의료 전문가들이 지식을 공유하는 학회다. 약 6,000명의 의사 회원과 50여 명의 상임 학술이사가 활동하며 학술대회, 심포지엄, 아카데미 등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이번 추계 학술대회는 사전 등록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 속에 4,500여 명의 의료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엘라스티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인 ‘34G 1.5/2mm 메조니들(MESO NEEDLE)’을 공개하며, 진피층을 직접 타겟으로 한 높은 시술 정확도와 편리성을 강조했다. 또한, 자사의 대표 제품인 메쉬필, 포르테더블, 포르테픽스, 엘스코, HA 필러 등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학술이사로 활동 중인 피그마리온 이상봉 원장은 강연을 통해 엘라스티 제품의 강점을 직접 소개했다. 그는 "메쉬필은 16가닥의 얇은 PDO 실이 일정한 간격으로 꼬여 있어 실 사이에 필러를 주입할 수 있는 독창적인 구조를 갖췄다"며, "포르테더블은 정교한 윤곽 개선과 방향성을 조절할 수 있는 더블 코그 구조로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동방메디컬 관계자는 “이번 KALDAT 2024를 통해 엘라스티 제품이 국내외 의료 전문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피부미용 분야의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학술적 교류와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라스티는 이번 학술대회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연구와 기술 개발을 이어가며, 글로벌 의료미용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