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
▶사진제공: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인 엠디씨글로벌이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을 큐어리프의 자문의로 위촉해 피부 안티에이징 치료를 위한 시술 프로토콜을 개발했다.

 

정재훈 원장은 두바이 세계피부과학회(두바이더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피부미용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정 원장은 아텔로콜라겐에도 관심이 많아 큐어리프를 안티에이징 치료에 접목했고 지난 1월 11일에 엠디씨글로벌이 주최한 라운드테이블 미팅에서 ‘큐어리프(Curelif)를 이용한 피부 안티에이징 치료’라는 주제로 임상사례를 발표했다. 

 

큐어리프는 콜라겐의 말단에 있는 염증 반응 유발 물질인 텔로펩타이드를 제거하여 만들어낸 고순도의 아텔로콜라겐으로, 20대 이후부터 감소하는 피부 내 콜라겐을 보충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큐어리프와 보툴리늄 톡신을 혼합하여 만들어낸 이번 시술 프로토콜로 20대, 30대, 40대 각 1명의 환자에게 시술을 진행했고, 공통적으로 피부 보습과 모공축소 효과 면에서 매우 만족스럽다는 환자의 피드백을 받았다.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은 “저희 병원은 이미 명실상부 안티에이징 진료로 명성이 자자한 병원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피부, 미용, 안티에이징 진료에 더욱 매진하고 있으며, 큐어리프를 통해 환자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피부 안티에이징 치료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