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새로운 피부과, 세모아의원,이 2025년 3월 정식 개원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한 목표로 개원한 세모아의원은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전문적인 진료 분야와 최신 시술 기술
세모아의원은 △쁘띠 시술(보톡스, 윤곽 주사, 필러) △리프팅(울쎄라, 티타늄, 올리지오) △제모 △바디/다이어트 △레이저 시술(점 제거, 피코토닝, 골드PTT) △스킨부스터/케어(리쥬란, 쥬베룩, 비타란, 릴리이드물광) 등 폭넓은 진료 분야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들은 피부와 몸에 대한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정품/정량 원칙과 첨단 장비 사용
세모아의원은 모든 시술에서 정품과 정량 사용을 철저히 준수하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구비해 환자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최신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를 활용하여 정밀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환자와 공감하는 진료 철학
백경돈 원장은 "환자의 고민을 깊이 이해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하며, 1:1 맞춤 디자인과 시술을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을 최대로 끌어내는 것이 세모아의원의 가장 큰 목표"라고 전했다.
환자 중심의 진료와 정직한 시술 철학을 바탕으로 세모아의원은 향후 수원 지역의 대표적인 피부과 클리닉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