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 처짐 현상은 다양한 콤플렉스를 야기할 수 있다. 단순히 노화에 대한 고민이 아니라, 얼굴라인이 무너지고 처짐으로 인해 이중턱과 볼살, 턱살, 바디 등으로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단순히 살이 찐 것이 아닌 피부처짐 현상으로 나타나는 이러한 고민들은 단순히 다이어트로 쉽게 해결하기 어렵다는 것이 고민의 가장 큰 요소가 된다.

이에 피부 처짐과 울툴불퉁한 페이스, 바디라인을 정리하고자 하는 이들은 ‘온다 리프팅’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특수 마이크로파에너지를 사용하여 피부 타이트닝은 물론 윤곽, 지방세포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다리프팅’ 시술은 극초단파를 사용해 피부 표피에서 에너지 손실이 거의 없도록 투가되어 진피층에 열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또한 에너지가 표피층을 투과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의 위험미 적고, 시술 중 쿨링과 온도센서로 시술 중 피부가 보다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돕는다.

‘온다 리프팅’의 주 타깃은 콜라겐과 지방세포다. 때문에 처짐으로 늘어진 이중턱, 옆구리, 볼 등의 지방을 줄이고 바디라인은 깔끔하게 정리해주면서 콜라겐 리모델링을 통한 피부 탄력 개선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7mm의 깊은 핸드피스를 통해 진피층에 에너지를 전달, 지방 세포의 분해를 유도하면서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세포 생성을 돕고, 3mm의 얕은 핸드피스는 에너지를 보다 집중적으로 전달하여 열자극을 통해 콜라겐 섬유의 수축을 유도한다. 여기에 마이크로웨이브 기술을 더해 시술 부위 피부 전체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여 보다 효과적인 타이트닝 효과를 주게 되는 원리다.

비침습적 방식을 사용해 통증이 적기 때문에 자극에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며, 시술 후 특별한 관리 없이 즉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개인의 체형과 개선 방향 등 1:1 맞춤으로 이루어져야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온다리프팅’은 무엇보다 전문의의 노련함과 디자인 계획이 중요하게 요구되는 시술이다. 개인의 현재 피부 상태, 지방 분포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강도와 계획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드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 충분한 진단과 상담과정을 거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