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씨글로벌, 큐어리프·뉴비아로 관심 집중

▶사진제공: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
▶사진제공: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 E홀에서 열린 제44회 대한미용외과&미용·미래의학학술대회에서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이 큐어리프(Curelif)를 활용한 '피부 안티에이징 치료'를 주제로 강연을 펼쳐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정재훈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피부 노화의 메커니즘을 설명하고, 고순도 아텔로콜라겐 제품인 큐어리프를 이용한 맞춤형 안티에이징 치료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실제 임상 사례와 치료 결과를 기반으로 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며 참석한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 원장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콜라겐 재생 치료를 통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다"며 큐어리프의 임상적 강점을 강조했다.

 

이번 학회에는 동국제약, 메디톡스, 휴메딕스, GC녹십자, LG화학 등 국내 유수의 의료기기 및 바이오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최신 기술과 제품을 접하려는 업계 관계자와 의료진들로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학회에 참가한 ㈜엠디씨글로벌은 아텔로콜라겐 제품 '큐어리프'와 이탈리아산 PEG 필러 '뉴비아(Neauvia)'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큐어리프는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용 의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엠디씨글로벌 관계자는 “정재훈 원장님의 심도 깊은 강의가 큐어리프의 우수성과 치료 가능성을 현장에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혁신성을 겸비한 제품과 학술 활동을 통해 국내 미용 의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큐어리프는 고순도 아텔로콜라겐을 기반으로 피부 조직의 재생을 촉진해 주름 개선 및 탄력 증가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며, 뉴비아는 기존 HA 필러와 달리 PEG(Polyethylene Glycol) 기반 가교제를 사용해 우수한 점탄성과 내구성,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제공하는 차세대 필러로 각광받고 있다.

 

㈜엠디씨글로벌은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제품 출시와 학술 활동을 통해 국내외 미용 의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