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훈 원장, 피부 안티에이징 치료 주제로 강연 진행

▶사진제공: ㈜엠디씨글로벌
▶사진제공: ㈜엠디씨글로벌

 

㈜엠디씨글로벌이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 E홀에서 열린 대한미용외과학회에 참가해, 아텔로콜라겐 제품인 '큐어리프(Curelif)'와 이탈리아에서 만든 PEG 필러인 '뉴비아(Neauvia)'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제44회 대한미용외과&미용·미래의학학술대회에는 동국제약, 메디톡스, 휴메딕스, GC녹십자 등 국내 유수의 의료기기 및 바이오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특히 다양한 신기술과 신제품이 소개돼 업계 관계자들과 의료진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그 가운데에서도 ㈜엠디씨글로벌이 선보인 '큐어리프'는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 솔루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단연 주목을 받았다. 큐어리프는 고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재생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미용 의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학회 현장에서는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이 큐어리프를 활용한 '피부 안티에이징 치료'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정 원장은 피부 노화의 원인과 큐어리프를 이용한 맞춤형 치료법, 실제 임상 사례 등을 자세히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엠디씨글로벌 관계자는 “큐어리프와 뉴비아는 미용 의료 분야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전문성 있는 학술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큐어리프는 고순도 아텔로콜라겐으로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뉴비아는 기존의 HA필러에 사용되는 가교제인 BDDE(Butanediol Diglycidyl ether)가 아닌 PEG(Polyethylene Glycol)로 가교한 필러로 우수한 점탄성과 내열성을 가지고 있어 뛰어난 볼륨감과 높은 지속력을 동시에 제공해 차세대 필러로 주목받고 있다.

 

㈜엠디씨글로벌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학술·홍보 활동을 통해 미용 의료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