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메디컬은 지난 5월 25일 건국대학교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38차 최소침습성형연구회(MIPS) 심포지엄'에 참가해 글로벌 미용 의료 브랜드 엘라스티(ELASTY)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최소침습성형연구회는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시술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과 합병증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술과 학술 정보를 공유하는 국내 대표 심포지엄이다. 특히 올해로 38회를 맞이한 이번 심포지엄에는 다양한 분야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참석해 최신 미용 의료기술과 시술 트렌드를 논의했다.
이번 행사에서 동방메디컬은 HA필러, PDO 실, 그리고 자사의 신제품인 재생 크림형 팩 ‘포스트랩(POST LAB)’을 전시해 큰 주목을 받았다. 엘라스티 HA필러는 부위별 최적화된 점성과 탄성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고 세밀한 볼륨 개선이 가능한 제품이며, PDO 실 제품군은 다양한 코그 구조와 특수 캐뉼라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피부 조직 고정을 실현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출시된 포스트랩도 함께 선보이며, 병원용 사후케어 시스템을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의사들의 호평을 받았다. 포스트랩은 시술 직후 피부에 바르면 얇은 보호막이 형성되며, 최소 3시간에서 최대 10시간까지 유지되도록 설계된 재생 크림형 팩이다. 재생 연고, 테이프, 크림 등을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병원과 환자 모두에게 효율적인 사후관리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방메디컬 관계자는 "최소침습성형연구회 심포지엄은 제품력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학회 참여를 통해 국내외 의료진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