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매일매일 우리는 깨끗하고 탄력 있는 미모를 위해 피부에 관심을 쏟고 케어를 해줘야한다.

하지만 어느 때 보다도 가장 피부 컨디션에 신경을 써줘야 하는 시기가 있다. 바로 ‘가을’이다.

이 맘 때면 찾아오는 가을철 환절기엔 찬 공기, 건조한 바람, 강한 자외선까지 3콤보로 우리 피부를 괴롭힌다.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것은 기본이며 트러블, 주름, 탄력 저하 등을 쉽게 유발해 피부 노화를 코 앞으로 끌고 오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같은 가을철 환절기는 각별하게 피부 관리를 해줘야 한다.

기본적으로 일상생활에서의 충분한 수분섭취, 꾸준한 마스크팩 관리 등을 이용한 홈케어도 중요하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특히 이미 깊어진 주름은 돌아오기 힘들기 때문에 리프팅 시술을 고려해보는 게 훨씬 현명한 방법이다.

시중에 많은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가을철 리프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건 바로 ‘써마지 리프팅’이다.

초음파를 원리로 하는 써마지는 15년 전인 지난 2005년 1세대 써마지인 TC가 등장한 것이 시초다. 이후 2세대 NXT, 3세대 CPT 세대로 바뀌면서 치료 효과는 더욱 강화됐다.

그리고 최근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4세대 ‘써마지 FLX’가 등장하면서 치료 효과를 좀 더 정교하게 높일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전문의들의 말이다.

뉴써마지는 샷마다 최적화된 에너지를 전달하는 최신 기술이 적용돼 부위별로 정교하면서도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결부터 진피 속 콜라겐 세포까지 골고루 열을 가한다. 특히 해당 시술은 얼굴부터 목이나 허벅지, 팔, 복부 등 바디까지 적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아울러 기존 시술보다 통증을 줄이고, 수면마취를 하지 않아도 높은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할 수 있어 시술 당시에도 편안한 느낌과 함께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유지기간도 긴 편으로 1회 시술만으로도 길게는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적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