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필러의 좋은 점만 모은 신개념 비수술 코성형

자료제공: 아이러브강남클리닉
자료제공: 아이러브강남클리닉

 

우리 외모에서 미모를 구성하는 주요 부위 중 ‘코’는 절대 빼놓을 수 없다. 얼굴의 입체감을 부여해주는 코는 정 가운데에 위치해 있어 사람의 인상에서 가장 먼저 들어오는 부위이기도 하다.

코가 낮아 입체감 없이 밋밋한 얼굴의 경우엔 어딘가 모르게 심심한 느낌을 주거나 답답한 인상을 가져다 줄 수 있어 콤플렉스로 작용하기도 한다.

들창코, 매끄럽지 못한 콧대, 지나치게 낮은 콧대 등으로 고민인 사람들은 코 성형을 통해 이를 개선하고자 한다.

일반적으로 코를 높이기 위해서 많이 택하는 방법은 바로 절개를 통한 보형물 삽입이다. 수술적인 방법인 것인데 이는 피부 절개에 따른 흉터나 통증, 붓기 등 부담이 있고 충분한 회복기간도 필요하기 때문에 성형수술을 마음먹기 쉽지 않다.

이에 대한 대안책 중 하나로 코 필러가 등장해 꺼진 부위에 주입해 볼륨을 살려주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고 했지만, 이 역시 크고 작은 부작용이나 코끝 세움이 어렵다는 점, 비교적 짧은 지속기간 등 아쉬운 부분도 상존한다.

이에 요즘 코 성형, 코 필러의 좋은 점만 모은 신개념 비수술 코성형 ‘탑스코’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다.

탑스코는 비순각을 교정해 코 모양을 교정해주는 시술로, 코끝을 따라 입술선이 올라가고 턱이 들어가 마치 돌출입을 교정한 듯한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강력한 고정력을 가진 특수 리프팅실과 볼륨 효과를 가진 특수리프팅 실을 조합한 시술이다. 절개 없이 강력한 고정력과 유지력을 가진 간단한 비절개 시술로, 2가지 특수실을 이용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수술한 듯 오똑한 코를 만들어 젊고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간단한 시술로도 극적인 효과와 오랜 유지기간을 원한다거나, 보형물에 거부감을 느끼고 인위적인 코 모양이 싫은 사람, 코수술의 부작용 및 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 등이 해당 시술을 하면 좋다. 소요시간도 15분 정도로 빠르게 진행돼 부담이 적다.

다만 시술 시에는 전체적인 얼굴 조화를 고려한 다음, 정확한 포인트에 실을 삽입해 교정해 주어야 하므로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