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아이러브강남의원
제공: 아이러브강남의원

 

처진 눈매를 교정하고 싶어도 눈에 칼을 대야 하는 '수술'을 하기 싫어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수술을 하게 되면 마취가 필요하고, 조직을 절제하는 과정이 뒤따르기 때문에 멍이나 붓기, 출혈 등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최근에는 처진 눈가를 수술 없이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 등장했다. 비수술, 비절개 방식으로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고 잔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도와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주는 '트리플 눈매교정'이다.

 

아이러브강남의원의 트리플 눈매교정은 총 세 가지 장비의 복합시술로 이루어진다. 우선 스프링 형태의 녹는 실인 캐번실을 피하에 삽입해 처진 눈가 피부를 끌어올리고, 주름 개선을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캐번 실 리프팅은 적은 갯수로도 강력한 효과를 내며, 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게 특징이다.

 

두 번째로는 피부 속으로 플라즈마 이온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유도하는 프렉사를 사용한다. 눈가 피부 탄력 개선과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로 자연스럽게 동안 눈매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세 번째로는 코레지 셀핏으로 처진 눈가의 탄력 개선에 집중한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공명파 재생 에너지를 전달해 진피층 피부 두께와 탄력을 증가시킨다.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므로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어 보이는 피부로 변화하게 된다.

 

아이러브강남의원 서경희 대표원장은 "트리플 눈매교정은 상안검 수술과 하안검 수술을 동시에 원하거나, 눈 처짐이 고민이지만 수술은 부담스러운 분에게 권할 만한 방법"이라며 "실 리프팅과 리프팅 레이저의 복합 시술이므로 반드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의해야 안전성과 효과를 기대할 만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생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