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메디컬, 말레이시아 AMSC 2023 참가

자체 브랜드 엘라스티 (ELASTY) 홍보 강화

2023-07-24     닥터생각 기자
▶사진제공: 동방메디컬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동방메디컬(대표 김근식)은 지난 14일부터 2일간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AMSC 2023’에 참가했다.

 

국제 미용·성형·레이저 학회 AMSC 2023은 한국 최대 규모 미용 학회 대미레와 KOTRA의 협업을 통해 개최됐다. 이번 학회는 필러·보톡스 등 미용 관련 기업 50개를 비롯해 해외 바이어 및 의료 전문의 1000여명이 참석해 발표, 부스 전시를 통한 기업 홍보 등을 진행했다.

 

동방메디컬은 올해 AMSC 2023에 첫 참가하여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PDO실 브랜드 엘라스티(ELASTY) 주력 홍보를 위해 부스 운영 및 2개의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첫 번째 강의는 피어나 클리닉 최호성 원장이 ‘코모양을 변형시키기 위해 필러시술이 과연 충분한가? 비수술적 코성형에 대한 업데이트(Is Filler Injection Really Enough for Nasal reshaping? Updates on Nonsurgical Rhinoplasty)’를 주제로 발표했으며, 두 번째 강의는 대구 라마르 의원 박민형 원장이 ‘다양한 PDO실을 이용한 V라인 테크닉과 메쉬필을 이용한 중하안부 볼류마이징 테크닉(Easy V-line lifting technique with multiple PDO thread and midface lifting and volumizing technique with PDO mesh thread)’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동방메디컬 부스에는 전세계 각국의 여러 바이어 및 의료진이 참가해 엘라스티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동방메디컬 관계자는 “엘라스티 필러·실리프팅을 중심으로 엘라스티를 현지 병원 거점 발굴 및 라이브 세미나 추진 논의 계획을 가지고 다양한 국제 교류를 활성화하겠다”며, “말레이시아 에스테틱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한국의 수준 높은 미용 의학 산업을 국제적으로 알리는 것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